구글상단노출 OPTIONS

구글상단노출 Options

구글상단노출 Options

Blog Article

구글 상위 노출을 위한 가장 확실한 방법은 백링크입니다. 백링크는 자신의 웹사이트나 페이지가 매우 가치 있다는 사실을 객관적으로 증명해 주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구글이 판단하는 기준도 이와 비슷합니다. 구글에게 높은 점수를 받고 싶다면 다른 유명하고 권위있는 사이트들에게 링크를 받아야합니다. 그리고 이것을 백링크라고 부릅니다.

이미지 크기를 줄여주는 대표적인 사이트입니다.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한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클릭 혹은 파일을 이곳에 드롭하세요"라는 문구가 있는 곳에 그림 파일을 넣어주고, 용량이 줄어든 파일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흔히 링크 빌딩을 한다고 하지만, 배우면 배울수록 어려워지고 콘텐츠가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신경 써야 할 것이 많을 것이다.

 위 링크를 클릭하면 모바일 친화성 테스트를 할 수 있는 구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래와 같이 테스트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다시 정리해보자면 백링크는 인기투표와 같은 구글상위노출 업체 것이라고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구글은 백링크 외부 링크(백링크)를 웹사이트나 웹페이지에 대한 인기투표로 보기 때문에 고품질의 백링크가 많은 사이트와 더 높은 순위 사이에는 백링크 강한 상관관계가 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의 무료 ‘웹사이트 평가 도구’ 랜딩 페이지는 “웹사이트 평가 도구”라는 키워드로 구글상위노출 작업 구글의 첫 페이지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수 많은 경쟁자들이 검색 엔진 최적화로 이미 구글에서 상위에 노출되고 있을 것입니다.

이전에 포스팅한 고품질 백링크 작업 사이트 목록에서 고르셔서 작업을 하시면 가장 좋습니다. 전부 구글에서 높게 평가 받는 사이트들이라 제대로만 작업한다면 빠르게 구글상위지수와 최적화를 이루어낼 수 있습니다.

확실하지만 내 손에만 잡히지 않는 것 같은 백링크 작업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다양한 곳에서 받을 수 없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영향이 적어지는 것입니다.

내부 링크가 무엇인지 생소하신 분들은 웹사이트의 메뉴를 생각해보시면 내부 링크의 기능과 중요성에 대해서 이해가 빠르실 것입니다. 예를들어 대부분의 변호사 웹사이트는 변호사 소개, 위치, 연락페이지 등등의 대분분의 웹사이트가 메뉴에 혹은 페이지에 언급되는 글자(앵커텍스트)가 있을 것 입니다.

예를 들어 특정 페이지(비밀번호 찾기, 내 정보 페이지)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매우 유명하고 공신력이 있다고 알려져 있기도 하지만 많은 고수 반열의 백링크 업체 네이버 블로거들은 블로그차트의 수치는 보지도 않습니다. 그냥 블로그차트도 자신들의 상품을 팔기 위한 사이트에 불과합니다.

Report this page